본문 바로가기
Pink Note (후기&리뷰)

#2 닥터에스떼Rx 리얼 고트밀크 필 진짜 후기 (+물광피부)

by J.리나 2020. 10. 26.
반응형

 

우연히 유튜브를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제품!!

인스타에서도 여기저기서 눈에 자꾸 밟히길래

혹하는 마음에 들여다봤다.

어머나 세상에 요철을 없애준다고? 물광 효과를 내준다고? 

어쩔 수 있나 내 피부를 위해 투자해야지.

그렇게 나는 구매했다 ㅎㅎㅎ..........^^

 

닥터 에스떼 Rx 고트밀크 필 4주 프로그램 & 고트밀크 앰플 듀오

 

공홈에서 4주 프로그램으로 원가 76000원에서 

마침 할인을 53%나 진행 중이다

36000원에 겟겟(❁´◡`❁)💕

 

고트 밀크 앰플 듀오 44900₩ 

 

4주 패키지 안에 소량으로 일회성으로 4개가 들어있지만..

그걸로 만족할 순 없지.

듀오 세트도 마침 62% 할인 중이라 이 기회에 겟겟!!

듀오는 따로 포스팅 할게유 ㅎㅎ❤

 

고트 밀크 필 뒷면

 

이 필링 제품에는 PHA 성분이 들어 있다고 하는데

사실 이게 뭔가 했다.

BHA나 AHA는 많이 들어봤는데..

PHA는 수분 막을 만들어주어 물 톡스라고도 불리는 성분으로

단기간에 물광 효과를 끌어올려 연예인분들이 

중요한 날 전에 꼭 하는 일명 ' 연예인 필링 '이라고 한다╰(*°▽°*)╯

 

 

고트 밀크 필 구성품

 

넘나 구성품이 꽉꽉 찬 것 ㅠㅠ💕

요즘 환절기가 되면서 각질도 일어나고 

대자연이 다가오는 터라 트러블도 자잘하게 나면서

요철이 두드러지고 있는 상태였는데 

요철도 안녕 각질도 안녕시켜준다니 

엄청 기대하고 받아봤다 핡 설레 ❤

 

총 4주 프로그램으로 필 제품 4개 앰플 4개

붓 앰플용 스포이드로 구성되어 있다.

필과 앰플은 각 1회용 양이라고 한다

(왜 붓은 잘렸지)

 

 

붓이 여기있었네

 

피부숍에서 자주 보던 마스크 팩용 붓

붓 재질도 나쁘지 않다. 

부드럽고 예민한 내 볼 피부에 자극이 없는 걸 보니

아주 쓸만한 듯?!

 

고트밀크 필 본품

 

고트 밀크는 모유와 유사한 구조로

천연 보습 성분이 뿜 뿜이라고 한다!

세상 수부지인 나에게 수분은 언제나 웰컴이지 ㅠㅠ

게다가 과거 피부자격증 따느라 필링을 하루 5번 이상

하고 난 뒤로 내 볼따구는 세상 예민 보스가 되어 있다ㅠㅠ

고트밀크가 피부 장벽에도 도움이 된다니 한번 믿어보는 수밖에 ㅎㅎ

 

고트 밀크 필 오픈

 

열어보면 이렇게 생겼다

약간 묽어서 붓으로 바르기 딱 좋다. 

막 흘러내리지도 않는 형태! 

향은 거부감 없는 정도로 보통 산성 있는 

필링 제품들에게서 흔히 나는 향이 난다.

이걸 뭐라 표현해야 하는가........... ¯\_(ツ)_/¯

 

 

가장 중요한 

 

* 사용 방법 *

1. 세안 후, 개봉한 밀크 필을 붓이나 손을 이용하여 이마 > T존 > 볼 순서로 얼굴 전체에 도포해 줍니다. (나는 왜 볼부터 바른 것인가)

2. 골고루 펴 바른 후 1분 30초를 방치한다. (예민 보스 분들은 1분! )

3. 미온수로 세안 후 고트 밀크 필을 제거 한 얼굴에 고트 밀크 앰플을 스포이드를 이용하여 얼굴에 골고루 발라 줍니다. 

 

⁂ AHA, BHA 성분도 들어 있어서 피부가 따끔거릴 수 있어요!
물로 세안하면 괜찮아진답니당(❁´◡`❁)
주기는 1주일에 1번 예민 이들은 2주에 한 번이면 OK!

 

 

더 자세한 사용 설명서 

 

차마 피부가 너무나 잡티 폭발이라 사진은 찍지 못했어유ㅠㅠ

대신에 상세히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전 바보 같이 볼부터 발라버렸지 뭐예요 

참을 수 있을 정도로 따끔거리고 발림성은 너무 좋았어요

1분만 놓고 있었는데 뭔가 아까워서 1분 30초 다 채워서 있었어요.

짧은 시간 안에 각질 제거가 가능하다니까 편하더라고요

물로 세안하고 나서 앰플을 바르는데 

솔직히 볼이 좀 붉어져 있었어요 그래서 

좀 불안했거든요 괜히 좀 과하게 했나 싶어서 ㅠㅠ

한 10분 정도 후에 거울을 다시 보니까 가라앉아 있었고 

그 자리엔 물광만이............✨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남은 필 제품으로 남치니 얼굴에 (강제로)해줬는데

안 따갑다고 하더라고요? 

내 피부 장벽 무슨 일이야........

세안 후에 앰플 발라주니까 

저랑 쌍으로 번쩍번쩍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저는 혹시 몰라서 볼에 알로에 에센스를 발라줬어요 

 

* 총 평 *

 

장 점  단 점
* 물광효과는 진짜 확실하다

* 각질제거 시간이 짧아서 간편하다

* 수부지라 건조한 피부인데 앰플 하나만 발라도 당김제로
* 저렴한 가격으로 에스테틱 다녀온 기분

* 피부 정돈이 된 것이 눈으로 슬쩍 보인다

*양이 충분하다 (앰플은 병에 비해 양이 적지만 확실히 1회성은 아니다. 2명 썼는데도 남았따)
* 너어무 예민이들은 홍조가 살짝 생길 것 같아용(다시 가라앉긴 함)

* 어쩔 수 없는 따끔거림

* 하루만에 뾰로롱 요철 안녕은 역시나 꿈일 뿐..

 

결론 - ★4.9

솔직히 기대 한 값, 가격 값 했다. 물광을 슬로건으로 건 제품들은 많이 만나 봤는데 이렇게 즉각적으로 보이는 건 처음이었다. 필링 한 다음날 아침에 거울을 봤는데 여전히 광은 남아 있었고 무엇보다 피부 정돈이 확실히 된 게 보였다. 4주 패키지 전부다 사용 후엔 피부가 어떨까 기대된다. 솔직히 단점도 잘 모르겠다. 내가 홍보하는 제품도 아닌데 찬양하게 되네 이 브랜드는 믿고 쓰게 될 듯. 근데 따가운 느낌 세상 싫어하시는 분들은 생각해 보시고 방치 시간도 엄격히 지키는 게 좋을 것 같다. 나도 물광 피부 되는 건가 (두근두근)

 

닥터 에스떼 Rx 고트 밀크 필 4주 프로그램 공홈 가기

www.drestherx.com/product/%EB%A6%AC%EC%96%BC-%EA%B3%A0%ED%8A%B8%EB%B0%80%ED%81%AC-%ED%95%84-%ED%94%84%EB%A1%9C%EA%B7%B8%EB%9E%A8-4week/17/category/26/display/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