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nk Note (후기&리뷰)

#6 AHC 니들 플라워 포어 퍼밍 세럼 모공관리의 골든타임이 시급하다!!

by J.리나 2021. 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리나입니다루~╰(*°▽°*)╯

이번에 들고 온 제품은

' AHC 니들 플라워 포어 퍼밍 세럼 '입니다!

바로 시작해볼까융??

 

 

본품40ml +샘플(세럼&크림)10ml
크림 타입 

 

 

제가 산 제품은 본품 포함 각 10ml 용량의

세럼과 크림을 3팩 챙겨주는 딜이었는데요

지금은 그 딜이 끝났지만 ㅠㅠ

그래도 샘플을 같이 주는 곳이 많더라고요!

2~3만 원대에 겟 할 수 있다구용 ㅎㅎ

 

샘플로 받아본 크림은 약간 실키한 느낌이 들었고 엄청 리치한 느낌은 없었어요

세럼보다는 아무래도 유분감이 약간 더 있었지만 극강의 보습이나 유수분 폭발!
은 아니고 한마디로 데일리 크림이었어요!

 

 

 

 

 

이 제품은 코로나 때문에 사게 된
화장품 n개중 1개인데요ㅠㅠ

마스크를 쓰고 장시간 있다 보니 

마스크 안 공기가 더워지면서 어느 순간 

모공이 늘어진 게 눈에 띄더라구요ಥ_ಥ

저만 그런 것이 아니라 요즘 여성분들 사이에서

마스크로 인한 피부 고민 1위가
모공이라고 해요!!╚(•⌂•)╝

 

 

 

 

가로 모공과 다르게 세로 모공 같은 경우

피부 탄력과 굉장히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어요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에 오래 노출되거나 

(=피부온도 상승)

수분 부족, 노화 등에도 우리 모공은 세로로 늘어지게 되는데요

모공 같은 경우 다시 되돌리기가 굉장히 어렵고

심해지면 외관적으로도 눈에 많이 띄고 주름으로 진화하여 메이크업을 하거나 평상시에도 깔끔한 피부 표현에 방해가 되는 요소에요!

 

그래서 초반에 꽉 잡아주기 위해 평상시 관리가 매우 중요해요!

우선적으로 열을 낮춰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영양분을 충분히 공급해주고 수분감 또한 챙겨줘야 하는 게 관건이라고 생각해요!

 

 

크기차이

 

 

본품 40ml와 10ml의 차이에요

10ml도 생각보다 양이 있어서 휴대용으로 좋았답니다!

 

 

상세설명

 

 

저는 나비존 모공과 팔자주름 때문에
뒤통수에 혹 난 상황인데요

(아주 씨게 맞았음..)

상세 설명을 살펴보면 모공 18% , 세로 모공 14%, 팔자주름 23% 효과 있었다는데요

이게 사실이라면 아주 이건 나를 위해 만들어진 것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게다가 2주 관리면 끝이라는데 아주아주 날 기대하게 만들고 있어 됴아됴아 ( •̀.̫ •́ )✧

 

들어있는 성분도 굉장히 중요하잖아요!

청정지역의 알프스산 귀한 성분이라는

에필 로비 움 플레이스 케리 추출물
모공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자 그럼 바로 손등 테스트를 해볼까요?

 

손등테스트

 

 

여전히 건조한 손등에 한 펌핑해본 상태입니다!

세럼이다 보니 많이 묵직하지 않고 가볍게 촉촉한 타입입니다

자세히 보시면 캡슐이 콕콕
들어있는 게 보이는데요!

좀 더 펴 발라볼까요?

 

 

핑크캡슐

 

 

사실 저는 저 캡슐들이 거품? 공기방울?인
줄 알았는데 저게 핑크 캡슐이더라고요!

여기서 핑크 캡슐이란 (●ˇ∀ˇ●)

캡슐 밖보습, 미백, 주름개선 등과
같은 전반적 피부 케어를

잘게 쪼갠 입자 형태로
피부 모공+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아주 세밀한 공법으로 만들어진 캡슐이다 하고 설명이 되어있어요ヽ(✿゚▽゚) ノ

 

이제 얼굴에 발라볼게요!

 

 

화질 무엇;; 쓸만한 사진이 이것뿐인게 한탄스럽다 진짜..

 

 

한 펌핑당 양이 적당해서 볼 2, 이마, 턱 해서
4번 하면 넉넉했어요!

니들 플라워 세럼은 아침, 저녁에
사용하기를 권장하고 있어요

전체적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도포 후에 

손가락으로 두들기며 흡수시켜주면 돼요!
(❁´◡`❁)

 

적나라한 모공사진 (입술 트러블은 쉿)

 

 

도포와 두드리기를 모두 마친 후인데요

확실히 수분감이 느껴지는 제형이었어요

유분감이 많은 타입은 아니고 적절한
광만 표현할 정도예요

바르고 난 직후엔 약간의 끈적거림이 남는데요

시간이 지나면 이것도 사라져요!

완전히 사라진 후엔 적당히 산뜻한 편이라

유분이 어느 정도 있는 수부지인
제 피부에도 무리가 없었고

지성이신 분들은 크림이나 로션 패스하시고 토너 후 이 세럼을 한번 또는 두어 번 정도 

덧발라 주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요즘 같은 건조한 날씨에 이것 하나만으론 아무래도 무리 감이 있을 듯싶어서 여러 번 레이어링이나 아니면 크림으로 마무리해주면 
딱 좋더라구요

아무래도 모공 케어 제품은 유수분이 굉장히 중요하기 때문에 마냥 산뜻할 순
없다고 생각해요!

그래도 끈적거려서 머리카락이 딱붙할
제형은 아니라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사용감은 매우 마음에 드네요!!(✿◕‿◕✿)

 

 

2주를 꾸준히 써본 결과

역시 화장품으로 모공을 마법처럼 줄인다는 건 욕심이었나 봐요〒▽〒

그래도 모공관리를 안 하는 것보단
하는 게 좋다고 느꼈어요

뭐가 됐든 적어도 6개월은 지나야
확실히 느낄 수 있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정말 좀 더 사용해봐야
느낌이 오려나 봐요 ¯\_(ツ)_/¯

 

 

*총 평*

 

 

장점 단점
1.사용감이 좋다!!(유수분 밸런스)
2.무겁지 않은제형이라 트러블 걱정은 없었다
3.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
4.모공관리에 대한 심적인 안정감
(ex.아 내가 뭐라도 하고 있구나~,손놓고 있진 않구나~)
5.디자인이 느므 이뻐
1.모공에 효과를 아직 뚜렷히 못봄.....ㅠ
2.그래도 2주보단 좀 더 오래 써봐야겠지?

 

결론 - 3.0★

음........... 모르겠다. 진짜 특별함을 느끼지 못했다. 아무래도 주목적이 모공 케어다 보니 다른 건조함이라던지 트러블이라던지 이렇게 눈에 그나마 좀 확실히 보일 수 있는 부분이 아니어서 그런지 몰라도 뭐 확 와 닿는 게 딱히 사실 모르겠다. 설명서에는 2주 세럼이라고 하는 데 사용해본 후기로는 2주는 무리가 있지 않을까 싶다. 그래도 마스크를 계속 쓰고 있음에도 모공이 더 늘어나는 것 같진 않는 걸 느끼는 것만으로 만족을 해야 할 듯싶다. 게다가 사용감이 좋아서 구매한 것을 후회할 정도는 아니다. 데일리 관리 제품으로 좋을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