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nk Note (후기&리뷰)

#7 이너뷰티의 시작! 나의 첫 먹는 저분자 콜라겐 이너플리(feat.내돈내산)

by J.리나 2021. 5. 9.
반응형

 

안녕하세욥 오랜만에 돌아왔어용(╹ڡ╹ )

오늘 들고온 제품은 바로바로

내 생애 첫 이너뷰티 영양제 

' 위클리랩의 먹는 콜라겐 이너 플리 '

바로 시작할게요!

 

위클리랩 이너플리 

 

어느새 돌아보니 제가 말이죠..

20대 후반으로 들어섰더라구요 ㅠㅠ

그래서인지 몰라도 (마스크 때문일지도)

탄력이 떨어지고 있는 듯한 느낌을 받았지 뭐에요

그러다 어느 날 이 제품을 먹고 

피부가 반짝이기 시작했다는 

광고를 보고 훅 해버린 탓에 

정신 차리고 보니 4박스를 사버렸어요 ㅋㅋㅋㅋㅋ

 

적어도 한 달 이상은 꾸준히 먹어야 효과를 

본다고 하니 열심히 먹어보려구요 ㅋㅋ

 

성분 및 섭취방법

 

1일 1포 먹으면 되는데요

저는 보통 잠들기 전에 영양제를

섭취하고 있어서 침대 옆에 두고 있어요!

보관 방법이 까다롭지 않아서 편해요(●'◡'●)

 

 

한 박스 당 7포가 들어있어요

그래서 저는 한 달치를 구매했기 때문에

총 4박스!!

이벤트 가에 사서 가격은 정확하지 않지만

글 쓰고 있는 현재 공홈에서는

39000원 무배로 진행 중이에요!(*✧×✧*)

지금 주문량이 많아서 기다릴 수도 있다네욥 ㅠㅠ

 

 

박스를 열고나면 이렇게 개별 포장으로

7포가 들어가 있답니다

과대포장이라고 볼 수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영양제가 이렇게

개별포장되어있는 것을 선호해요!

깔끔하기도 하고 혹시나 외부에 

가져가기도 용이하기 때문이에용 (●ˇ∀ˇ●)

 

 

게다가 개별 포장지에는 세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표시해둘 수 있게 디자인이 되어있어요

참 신박하다 생각했어요 ㅋㅋㅋ

저는 어차피 잠들기 전에 먹기 때문에 

따로 써본 적은 없지만 

혹시 공구하거나 가족끼리 다 같이 사서 

드시는 분들에겐 편할 것 같네요!!

 

이너플리 3알

 

1포에는 총 3알이 들어있어요(❁´◡`❁)

알 크기가 외국 영양제들처럼 크지 않아서 

삼킬 때 불편함은 없었어요

전엔 4알이었다고 하던데 3알로

줄여서 섭취에 불편함을 줄였나 봐요

하지만 3알도 적은 양은 아니라서 

평상시 먹고 있는 영양제랑 한 번엔 못 먹어요..ㅎㅎ..

 

제가 따로 먹고 있는 영양제들과 

크기를 비교해봤어요!

진짜 컸던 외국 영양제 하나는 다 먹어서 

비교할 수 없어 아쉬울 따름 ㅋㅋㅋ

크기 비교해보니 딱 봐도 크지 않다는 걸 알 수 있죠??

 

하고 많은 콜라겐 중에 이 제품으로 고른 탓은

광고에 혹 한 것도 있지만 

유명템인 만큼 효과도 있지 않을까 하는 

마냥의 신뢰감과 ㅋㅋㅋ

많은 후기들 때문이었어요!

게다가 뭐 논문도 인체적용시험도 수차례 있다고 하니

한번 먹어나 보자 하는 심리 었죠

 

이너 플리는 효소분해해공법을 이용한

저분자 콜라겐으로 만들어져 있어 

흡수가 잘되고 무엇보다 콜라겐이 피부에 도움을

많이 준다는데 그렇다면 내 피부에도..? (✿◡‿◡)

 

지금까지는 제품 소개를 해드렸고

한 달치 다 먹어보고 그 이후 후기도 남길게요!

큰 기대감을 안고 기다려보는 걸로 ㅋㅋㅋ φ(゜▽゜*)♪

 

이너 플리 공홈 주소 - weeklylab.co.kr/product/list.html?cate_no=4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