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reen Note (추억)

#2 빵순이가 환장한 버터킹콩빵공장 다녀온 후기!!

by J.리나 2021. 3.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뷴!!

이번에 다녀온 곳은 바로바로 파주에 위치한

버터 킹콩 빵공장입니다!!

박수👏🏻👏🏻👏🏻

 

파주에 잠시 마스크 속 콧바람 좀 쐬고 오는 길에

우연히 알게 돼서 들린 곳이었어요!

들어가자마자 아주 눈이 돌던데요 👀✨

 

그럼 다녀온 후기 시작합니다 뿌뿌뿌뿌~~🎉

추천 메뉴도 있으니 끝까지 봐주세욥!! 

 

차들이 너무 들어오는 바람에 밖에서 찍지못해 파파라치컷...ㅋㅋ..

 

외관이에요! 

생각보다 되게 커서 놀랐어요

입구 위엔 킹콩이 왕따시만하게

그려져 있는 간판이 있어서

딱 봐도 한눈에 '아 저기구나!' 했답니다 ㅋㅋ

 

여기 차가 진짜 많이 들어와요

아무래도 타지에서 놀러 오신 분들이 오셔서 많이들

사가시다 보니 차가 줄을 서게 되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잠시 기다리면 금세 자리가 나서

주차할 수 있었어용

 

들어가기 전에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

QR코드 체크와 체온 체크를

마친 후에 들어갈 수 있어용

관리해주시는 모습 아쥬 조아용👍🏻

 

들어서자 마자 보인 진열대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바로 보이는 진열대엔

롤케이크가 많이 있었어요 

계절이 겨울이다 보니 차가운 빵을

찾지 않게 돼서 구매하진 않았지만

부드러워 보이고 예쁘더라구용 

 

하지만 이제부터 시작이죠😎

빵 환장하시는 분들 눈 크게 뜨고 보시죳!!

 

 

 

 

💕🍞🥐🥨빵 잔치🥖🍓🥥💕

 

 

 

 

건물 자체가 굉장히 커서 빵 종류가

기가 막히게 많으려나 했는데

아주 많은 편은 아니었어요! 

 

뷔페처럼 상 한 바퀴 돌면 끝나는 정도이고 

나머지 공간은 앉아서 먹을 수 있게 

손님들을 위한 공간이었어요 

 

그래서인지 많은 분들이 앉아서 

차나 커피 등과 함께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저희는 포장해서 차에서 먹었답니다)

 

그리고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빵들이 비주얼이 아주 장난이 아니에요 😋 

 

윤기며 향이며 게다가 뭔가 건강해 보이는 

빵들이 많았답니다 

크기들도 큼지막하고 타르트 종류도 

꽤나 있어서 눈도 즐겁고 

코도 즐겁고 입도 즐거웠어요 룰루🎶

딸기 철이었어서 인지 딸기가 아주 탐스럽던데..🍓💕

 

 

저희는 마늘빵, 딸기 크루아상,

그리고 치즈가 곁들여진

이름 어려운 빵을 포장해갔는데요 ㅋㅋㅋㅋㅋ

딸기 크루아상을 한 개만 산걸 제일 후회했어요

진짜 딸기 크루아상 느끼하지도 않고 

딸기는 달고 상큼하지 

크림은 부드럽고 느끼하지 않지

빵은 바삭하면서 무겁지 않아서 부담 없지 

 

⭐️여러분 딸기 크루아상 최소 1인 2개 이상 필수에요⭐

(별표 쫙쫙)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엔 다 통유리창이어서 

밖을 구경하며 먹을 수 있는데요!

사실 주차된 차들만 보여서 그건 아쉬웠지만

눈앞의 빵들이 영롱하니까 괜찮아요ㅎㅎㅎ

 

음료 종류도 다양하게 많았어요!

어쩜 음료들도 다 예쁜 것들만

저리 모아놓으셔서는..💕

 

음료수 말고도 커피나 차도 있어서 

기호에 맞게 같이 드시면 좋겠더라구요 

저는 골드메달 애플주스, 아메리카노를 구매했어요

 

음료 메뉴판 (빛반사 눈감아...)

 

아무래도 빵이 위주다 보니 음료나 

커피의 종류가 많이 다양하지 않아요 

그래도 무난히 많이들 찾으시는 것들

위주로 준비되어 있는 거 같았어용

 

빛번짐 눈감아...휴..😩

 

사람들이 많아서 급히 찍느라

가까이 못 찍은 게 한이다😩

 

쿠키들도 빠질 수 없죵

귀여운 쿠키들 옆에는 갓 구운 식빵들이 

나열되어 있었어요 딱 봐도 폭신 쫀득해 보이던데..💕

그리고 빵을 계산하고 딱 뒤돌자마자 보이는 곳엔

 

케이크 포장

 

주문이 들어오면 만들어지는

케이크 상자가 놓여있었어요 

사진 찍는 중에 사람이 너무 몰려서 어떤 케이크들이 

만들어지는지 못 찍어서 너무 아숩 ㅠㅠㅠㅠ

 

아무튼 시즌 케이크가 주문 들어오면

만들어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겠쥬??

그 케이크 비주얼 또한 예술이더라👍🏻

 

버터 킹콩 빵공장을 다녀온 소감으로는

짭짤하고 소세지 들어있고 등등의 

일명 애기 입맛이신 분들이 드시기에 알맞은 메뉴는

사실 많지 않아서 뭔가 심심하긴 했어요 

대신 마냥 어른 입맛 빵만 있는 건 아니라서 

뭔가 건강하게 먹는 기분이랄까?

일반 빵집과 다르다는 하나의 개성이겠죠?

 

 

한 가지 아쉬운 건 빵의 종류가 생각보다 다양하지 

않았다는 점인데요 ㅠㅠ

그래도 빵들이 큼지막해서 둘이서 먹는다면

세 종류만 사도 충분했어요!

 

일단은 눈이 호강하는 기분이어서

굉장히 설레었어용☺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맛집이라 

시간을 조금 넉넉히 가져가는 게 좋습니다!

 

빵순이, 빵돌이분들 한 번쯤 가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빵 만쉐이🙌🏻 🙌🏻 🙌🏻

 

 

<버터 킹콩 빵공장 주소>

경기 파주시 지목로 71 버터킹콩 빵공장

반응형

댓글